PR센터

카디언 판매법인 제이에스오토스와 티비테크애드가 프리미엄샵 구축 및 활성화 MOU 체결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0-07-21 14:31:09


제이에스오토스와 티비테크애드(주)가 프리미엄 카인테리어샵 개설에 따른 MOU 체결

 

제이에스오토스 총괄이사 이재석과 티비테크애드(주) 유상술대표이사가 프리미엄 카인테리어샵 구축과 활성화를 위한 MOU(업무양해각서)를 2020년 7월13일 티비테크애드(주) 본사 건물에서 체결하였다.

 

현재 국내의 거의 모든 썬팅샵, 카인스톨샵(블랙박스,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카오디오등), 카케어샵(세차, 스팀세차, 광택, 유리막코팅등)은 국내에서 차별화되지 않은 중저가 시장에 집중되어 운영이 되어 왔고, 소비자입장에서도 한곳의 매장에서 카인테리어 브랜드에 대한 선택권이 아주 제한적이다 보니 여러 곳의 카인테리어샵을 방문해서 시공을 받아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또한 최근 국내 및 수입 자동차브랜드별로 고가차량의 판매가 폭발적으로 이루어져 그에 걸맞는 프리미엄 카인테리어 시공이 절실하게 필요하게 되었다.

 

이러한 시장의 변화속에 전문적인 프리미엄 카인테리어 시공매장이 필요함을 양사가 공감하여 국내에서 최초로 프리미엄 카인테리어 샵 구축과 활성화에 대한 업무제휴를 하게 되었다.

패션시장으로 비유를 하자면 ABC마트처럼 다양한 고급 브랜드를 한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멀티 프리미엄 카인테리어샵  개념이라고 할수 있다.

 

일차적으로 양사는 전국 150여개의 프리미엄 카인테리어샵을 구축할 예정이며 동시에 고가차량의 시공 오더를 자동차생산업체, 수입업체,할부금융사, 카드사, 동호회등을 상대로 영업을 진행하여 프리미엄 샵 점주들이 프리미엄  시공서비스를 할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