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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는 시공 한 대리점에서만 가능한가요? 폐업이 된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작성일2019-06-17 17:03:56

1차적으로 시공 한 해당 대리점에 방문해서 필름의 문제인지, 시공상의 문제인지, 소비자의 과실문제인지 등의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시공상의 문제라고 판별되면 해당 대리점에서 A/S를 받는 것이 원칙이지만 소비자가 A/S를 받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원하지 않을 경우 또는 폐업을 한 경우에는 본사에서 중계역할을 하여 가까운 CARDIAN 공식대리점에서 A/S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시공 하자에 따른 A/S의 경우, 시공일 기준으로 90일 이내에만 A/S가 가능하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필름 탈착 및 스크래치 등에 고객과실에 의한 것은 품질보증 범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