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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름 불량시 교환 절차에 대한 본사 지침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1-08-06 13:47:21


 1. 카디언 본사의 교환절차

필름 불량의 원인을 정확하게 판단하기 위해서는 필름을 회수하여 추후 재발생되는 문제를 보완하기 위함의 목적과 정확한 원인을 알기 위하여 본사로 회수 후 대리점 계약서의 조항대로 2배 보상을 원칙으로 진행합니다.(물건 회수 일로 30일 이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필름은 제조시 불량이 발생 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본사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하여 대리점들의 피해를 보상해 드리고자 필름 불량 원인 판명시 2배 보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불량에 대한 교환 및 보상이 미진행 된 사례가 단 한 차례도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3. 불량에 대한 원인을 명확히 알아보지 못한 제품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는 법적 조치를 가할 수 있는 부분임을 인지해 주시고, 본사의 절차대로 진행 할 수 있도록 당부드립니다.

 

4. 필름 불량시 본사로 무조건 올리지 아니하며, 불량난 필름 A4사이즈 2장 정도의 크기를 구겨지지 않도록 말거나, 파일철에 넣어 택배 배송 부탁드립니다. 1차 검수 후 필름 불량이 확인되면 불량 롤을 회수하여 불량부분부터 남은 필름의 2배를 배상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