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아시아통신뉴스]"카디언" 전국 지역별 지사 계약 완료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08-12 16:32:41

 

 

카디언코리아가 제조하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자동차 선팅필름 "카디언"의 전국 지역별 지사 계약이 완료되었다.

서울.경기 지역은 (주)제이에스오토스 이재석대표, (주)로빅코리아 이원형대표, (주)씬시어컴퍼니 김원웅대표, 해병컴퍼니 김경수대표, (주)인터페이스 이명진대표, (주)더엘엑스카디언 장수영대표로 계약이 되었으며, 강원도는 (주)블루오션 이명재대표, 충북.충남.대전.제주는 씨앤케이 최우준대표, 전북.전남.광주는 아이카케어 정장원대표, 대구.경북은 탑트레이닝 강선일대표, 경남은 주식회사 디에이치코리아 김진수대표, 부산.울산은 에스제이카 김영배대표, 카페인 W 방민영대표로 계약이 완료되었다.

지사계약완료 이후 2019년 8월 9일 오후 두시에 전격적으로 "카디언"전국지사 전략회의가 열렸으며 본사의 공격적인 마케팅(롯데제휴카드, 자동차동호회 20여곳에 광고 및 프로모션, SNS마케팅 전문가 초빙 및 SNS 초집중공략), 다른 업체에서는 볼수 없는 다양한 영업툴 제공 (자외선/적외선/열반사 테스트장비, 3D 홀로그램간판 제공등)등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 졌으며 "카디언" 지역별 지사도 본사의 정책에 발 맞추어 공격적으로 "카디언" 시공 대리점 모집을 하기로 결의하였다.

이번 자동차썬팅 필름 이외에도 유리막코팅제, 러시아의 방음.방청.방염.단열 관련 특수약재 설명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였다.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신선한 컵셉(열반사, 가시광선반사, 내추럴색감, 100%자외선차단)과 고객을 몰아주는 초강력 마케팅으로 전국 지사 13곳 및 시공대리점 50여개가 생겼으며 이는 국내 자동차썬팅 시장에서 지금까지 볼수 없었던 진기록이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향후 2019연말까지 150여개의 시공대리점, 2020년까지 400여개의 시공대리점 개설과 2020년 연매출 100억 달성을 위한 카디언의 엄청난 행보가 주목된다.

카디언코리아 이미예 대표이사는 카디언 자동차 썬팅 필름에 이어 건축용 단열필름 "빌디언", 초기능성 PPF필름등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로 뻗어나갈수 있는 임직원의 역량을 발휘하여 일자리 창출과 수출역군이 된다는 야무진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