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썬팅 필름 "카디언"에서 건물 단열필름 "빌디언" 출시
첨부파일
카디언코리아 이미예대표 이사는 폭발적인 자동차용 윈도우 틴팅 필름 "카디언"의 시장반응에 부응하고자 2019년 12월 최상위 최고급 프리미엄 건물용 단열필름 "빌디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빌디언"은 이미 이춘정대표이사가 감사로 있는 한국썬팅필름협동조합에서도 건물용 단열필름으로서 품질과 성능을 인증 받았으며, 일반 열차단(열흡수, 세라믹계열)필름이 아닌, 최고급 성능의 열반사 필름(스퍼터링공법제조)으로 출시한다고 한다.
국내 건물용 단열필름 시장 또한 자동차 썬팅 필름시장과 같이 수많은 수입 브랜드들이 과도한 유통마진과 높은 시공비를 통해 많은 거품이 형성되고 있기에 이번 빌디언의 출시를 통해 개발 및 제조업체가 직접 제품을 공급하고 한국썬팅필름협동조합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시공을 진행하는 형태로 소비자에게는 아주 좋은 희소식이 될듯 하다.
카디언코리아 이미예 대표이사는 보통 건물용 단열필름은 자동차썬팅(선팅)필름 처럼 여름에 붙이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소비자들의 오해라고 말한다.
"빌디언"은 이중 열반사 필름이기에 겨울에는 실외의 차가운 냉기(열)를 반사, 내부에서는 따뜻한 열을 반사하고 여름에는 실외의 더운 열을 반사, 내부에서는 시원한 냉기(열)를 반사하여 냉난방비 절감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겨울에 많이 붙이는 뽁뽁이는 빌디언에 비해 단열효과가 현저히 떨어질 뿐더러, 매년마다 계속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한번 붙이면 창문밖을 볼수 없는 답답함이 있어서 건물용 단열필름 빌디언의 효과는 배가가 될것이라 한다.
이외에도 사생활보호기능, 자외선차단기능, 태풍 등으로 인한 유리 비산방지 등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현재 태국에 카디언(빌디언)지사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 빌디언의 무궁한 발전과 선전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